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
- 이중우선순위큐
- vertex shader
- 디퍼드 렌더링
- Page Fault
- Fetching
- 데이터분석
- rasterization
- Mipmap
- Output Merge
- im뱅크
- 개발자면접
- 어레이
- UnReal
- 스택
- Stack
- 포워드 렌더링
- std::vector
- Input Assembler
- DrawCall
- occlusion culling
- bvh
- 힙
- multiset
- 취준
- 그래픽스 파이프라인
- graphics rendering pipeline
- Tesselation
- 외적
- 코테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5/23 (1)
평생 배우는 개발자

🍁 2025 메이플스토리 PC 게임 프로그래머 집중채용, 서류 & 코딩테스트 후기2025년 봄, 넥슨에서 메이플스토리 PC 게임 프로그래머 집중 채용 공고가 떴다.처음 공고를 봤을 땐 그냥 늘 넣는 게임 회사 공고처럼 공고를 확인하고 어떤 자소서를 쓸지 고민했다.이게 진짜 제일 어려운 건데...그래도 어릴 때부터 넥슨 게임도 많이 했고 메이플도 많이 했었고 넥슨은 꿈의 직장이었기에 결국 “이건 도전해야지”라고 마음먹고 지원을 준비하게 됐다.나는 이걸 직접 만들 수 있는 사람이다서류 준비할 땐, 그동안 만들어왔던 프로젝트들을 단순히 나열하는 게 아니라,'이 게임을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 사람인지', '메이플 개발자가 되면 뭘 할 수 있는 사람인지'를 보여주려고 했다.가장 많이 언급했던 건 내가 만든 리듬게..
개발면접준비
2025. 5. 23. 17:58